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딜러 리뷰
7월 16일 금 현물 개인적 주관 분석:
FTI 뉴스2025-08-02 20:43:58【외환 딜러 리뷰】7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가장 공식적인 10대 외환 거래 플랫폼,최고의 국내 외환 플랫폼,지난주 금요일 분석 글에서 두 가지 진입 방법을 제공할 것을 제안했는데, 이번 주 금은 첫 번째 방법을 선택하여 후퇴하는 상승 추세선조차도 생략하고 바로 상승했습니다. 어젯밤 새벽


지난주 금요일 분석 글에서 두 가지 진입 방법을 제공할 것을 제안했는데, 이번 주 금은 첫 번째 방법을 선택하여 후퇴하는 상승 추세선조차도 생략하고 바로 상승했습니다. 어젯밤 새벽 파월의 연설은 매우 중요했습니다.
어제 유럽 장에서 금은 2401까지 하락했으나, 미국 장에서 2418이라는 중요한 가격대를 돌파한 후 목표 가격 2440으로 돌진했습니다.
이번 랠리에서 2318~2440을 들고 있는 학생들, 만점 거래에 올라서서 수익을 쉽게 얻은 것을 축하합니다.
그렇다면 다음은 어떻게 될까요? 더 높은 역사적 고점이 남아 있을까요? 다시 추격할까요? 아니면 하락할까요?
상승 추세에서는 어디까지 오르든 가격이 중요하지 않습니다. 아무리 비싸도 사는 사람이 있을 것입니다. 이것이 거래 시장의 논리입니다.
하락할 근거가 없으면 선생님도 진입하지 않을 것입니다. 막연히 매도하지 말고, 현재 상승 채널에 주목해 현재 중요한 가격은 상승 채널의 상단에 있습니다.
상승 추세에서는 가격이 상승 채널을 타고 올라가며, 상승 채널의 상단에 닿으면 대개 하단으로 조정될 가능성이 큽니다.
만약 2450의 역사적 신기록을 목표로 한다면, 중요한 가격인 2415, 2409, 2401의 지지 여부를 주시한 후 새로운 매수 주문을 넣습니다.
이번 상승 랠리가 바로 중요한 가격대인 2450을 돌파한다면, 2500까지 보게 될 것입니다.
이번에 만점 거래를 하지 못한 학생들은 낙담하지 마세요. 올해에도 다른 기회가 있으니 선생님의 분석 글을 자주 참고하세요.
『위 내용은 개인적인 주관적 분석이며, 참고용으로만 사용하십시오. 따라 하는 것은 삼가하며, 손실은 본인의 책임입니다.』
위험 경고 및 면책 조항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8961)
관련 기사
- 一代传奇!娃哈哈集团创始人宗庆后逝世
- 러시아는 한국에 한반도의 긴장 완화를 촉구하며 외교적 수단을 통한 평화 회복을 호소했습니다.
- 아르헨티나 경제가 지속적으로 침체되면서, GDP가 5분기 연속 하락하고 있다.
- 애플, 아이폰 16 시리즈 출시, 화웨이 경쟁 대응을 위한 AI 업그레이드
- 오늘 시장 초점: 중국 "국가팀의 행동" 4대 은행 지분 증가
- 호주 채권 수익률이 13개월 만에 최저치로 떨어지며 시장이 중앙은행의 예상과 반대의 행보를 보이고 있다.
- 보잉(BA.US)은 여러 난관에 직면해 있습니다: 여객기 문제는 아직 해결되지 않았고, 우주선은 안전 문제로 인해 NASA에 의해 "탑승 거부"되었습니다.
- 트럼프 당선 시 연준의 금리 인하 중단 가능성, JP모건 전략가 "최종 경고" 발령
- 그리스 석탄 운반선이 후티 반군에 의해 침몰되었음이 확인되면서 해운 위기가 심화되고 있다.
- 이란 서방과의 화해 모색, 중러의 노력은 헛된 시도가 될 가능성
인기 기사
웹마스터 추천
소프트뱅크의 65억 달러 규모 앰페어 인수 거래가 FTC의 심층 조사를 받다
독일 연합 정부가 구조적 도전에 대응하기 위해 경제 회복 계획을 가속화하고 있다.
일본 중앙은행은 정치적 경제적 불확실성 속에서 금리를 유지하며, 신중하게 통화 정책 조정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트럼프가 270표를 확보하여 승리를 확정했습니다.
미국 증시 지수 소폭 상승은 예상을 충족하며, 시장은 연준이 9월에 금리 인하를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인도가 외환 관리 규정을 개정했습니다
중앙은행이 기존 주택담보대출 금리를 약 0.5%포인트 인하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미국 소비자 신용 안정세, 은행업계 정책 긴축 효과 가시화